대구 베이비페어서 제대혈 홍보

판교 본사서 산모교실과 제대혈은행 투어도 개최
news_151015

제대혈 업계 1위인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10월 22~25일 4일간 대구 북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제17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0월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메디포스트는 자가 제대혈 이식 치료 사례와 연구 성과 등을 바탕으로 제대혈 보관의 필요성을 홍보할 계획이다.

메디포스트는 행사장에서 제대혈 보관 계약을 맺는 임신부에게는 가격 할인과 보관 기간 연장,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장을 방문한 임신부 100명에게는 신생아베개 등 별도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한편 메디포스트는 오는 10월 28일에는 성남 판교 본사에서 임신부 대상 공개 강좌인 ‘셀트리 산모교실’을 개최할 예정이다.

임신부 건강과 출산 등에 관한 강연이 실시될 이번 산모교실은 메디포스트의 셀트리제대혈은행 홈페이지(www.celltree.co.kr)에서 오는 25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메디포스트는 오는 20일에는 임신부를 대상으로 본사 제대혈은행 투어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제대혈은 신생아의 탯줄 속 혈액으로, 조혈모세포 등 각종 줄기세포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출산 시 보관했다가 향후 난치병에 걸렸을 때 치료에 사용할 수 있다. (문의: 1899-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