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혈을 보관하고 싶은 이유는 아이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가장 현실적이고 의미 있는 대비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제대혈에는 조혈모세포와 다양한 줄기세포가 풍부하게…
벌써 15년이 됐네요
고객명
조○숙
보관일자
2010-06-05
결혼 10년만에 시험관으로 어렵게 얻은 아이를 위해 제대혈이란걸 접하고
처음에는 외동이라는 생각에 제대혈을 신청했답니다.
요즘은 아이들 뿐만 아이라 성인이 되서도 백혈병이다 당뇨등등 너무 상상하기도 싫은 병들이 많이
걸려서 두렵기도 하고 또 의술이 발달은 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확실한 완치률도 높지않고
그나마 탯줄에서 나오는 정말 작은 량이지만 치료제도 만들고 세포 재생도 된다는 뉴스를 접하면서
가입해 놓기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2년 뒤에 쌍둥이 동생이 생겨서.. 외동은 면했지만요 . 그래도 후회는 안 합답니다.
세자매들이 아프지않고 건강하게 자라줬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그래도 보관해 놓으면 나중에 정말 의술이 발달해서 든든한 치료제가 되지 않을까 하는 일종에 보험 같은거랄까?
잘보관하다보면 이아이들이 사용하지 않아도 또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씨드가 될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제대혈이 적기에 채취를 할수 있는 경우도 드물다고 하더라구요.
곧 만기가 다가 오는데 고민을 좀 해봐야 겠어요 .
처음에는 외동이라는 생각에 제대혈을 신청했답니다.
요즘은 아이들 뿐만 아이라 성인이 되서도 백혈병이다 당뇨등등 너무 상상하기도 싫은 병들이 많이
걸려서 두렵기도 하고 또 의술이 발달은 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확실한 완치률도 높지않고
그나마 탯줄에서 나오는 정말 작은 량이지만 치료제도 만들고 세포 재생도 된다는 뉴스를 접하면서
가입해 놓기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2년 뒤에 쌍둥이 동생이 생겨서.. 외동은 면했지만요 . 그래도 후회는 안 합답니다.
세자매들이 아프지않고 건강하게 자라줬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그래도 보관해 놓으면 나중에 정말 의술이 발달해서 든든한 치료제가 되지 않을까 하는 일종에 보험 같은거랄까?
잘보관하다보면 이아이들이 사용하지 않아도 또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씨드가 될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제대혈이 적기에 채취를 할수 있는 경우도 드물다고 하더라구요.
곧 만기가 다가 오는데 고민을 좀 해봐야 겠어요 .
| 보관후기 | 고객명 | 보관일자 |
|
막내 아이 뿐 아니라 첫째와 둘째, 그리고 가족을 위해 제대혈을 보관했어요.
이○경
|
2025-08-05
|
이○경 | 2025-08-05 |
|
부모로서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믿어요.
신○윤
|
2025-08-06
|
신○윤 | 2025-08-06 |
|
제 선택과 미래 과학과 앞으로의 의학 기술을 믿습니다.
이○은
|
2025-08-07
|
이○은 | 2025-08-07 |
|
제대혈은 아이가 살아가며 마주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요.
황○준
|
2025-08-07
|
황○준 | 2025-08-07 |
|
지인이 백혈병 치료를 받고 있어 제대혈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박○선
|
2025-08-08
|
박○선 | 2025-08-08 |
|
둘째 출산하며 다시 고민한 제대혈, 결국 보관했어요.
오○혜
|
2025-08-01
|
오○혜 | 2025-08-01 |
|
필요한 일이 생겼을 때,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유일한 대안일 수 있다고 생각해요.
김○태
|
2025-08-09
|
김○태 | 2025-08-09 |
|
제대혈은 치료를 위한 가장 현실적이고 유용한 방안이에요.
육○연
|
2025-08-09
|
육○연 | 2025-08-09 |
|
산부인과 분만실에 근무 중인 저, 둘째 제대혈 보관했습니다.
현○라
|
2025-08-30
|
현○라 | 2025-08-30 |
|
태아보험 하나 더 든다고 생각하고 보관했어요.
곽○주
|
2025-08-07
|
곽○주 | 2025-08-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