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셀트리 제대혈은행

줄기세포 재생의학으로 난치병 극복의 꿈을 실현 중인 메디포스트의 셀트리는, 제대혈 홍보대사인 히딩크가 추천한 보관상품으로 우리 아기와 가족의 소중한 생명을 지킵니다. 셀트리는 국내 제대혈 시장 점유율 43%로 독보적인 제대혈은행입니다.

가장 많은 가족이 선택한 신뢰받는 제대혈은행

셀트리 보관건수 : 226,903 units (2017.12월 기준)

제대혈 안심 보관 시스템
펜타 세이프티 프로세스

셀트리 제대혈은행의 독보적인 펜타 세이프티 프로세스는 보관 후 사용에 초점을 맞춘 제대혈 보관 시스템입니다. 제대혈의 채취부터 운송, 검사/분리, 이식까지 단 한순간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skills-img6

셀트리 제대혈 보관 과정

Step1 제대혈 접수

제대혈의 정보를 확인하고 고유번호 부여 후 전산에 등록합니다.

skills-img2

Step2-1 제대혈 검사

skills-img3

Step2-2 가공 분리

청정도 기준 Class 10,000 이하 무균/청정구역에서 공정합니다.

skills-img4

Step3 냉동 보관

CRF(세포 냉동 프로그램)으로 세포 손상을 최소화하고 -196도의 액체 질소 탱크에 보관합니다.

skills-img5

보관 기업에 대한 신뢰

생명공학 전문 기업 메디포스트는 안정적 재무 구조, 세계 최초의 제대혈 줄기세포 치료제 개발, 국내 최다 특허 및 국책과제 수행등 다른 제대혈 은행과 확실한 차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뉴스투데이 (2017.10.25)

김태희-비 부부도 자녀 제대혈 보관 동참
배우 김태희-가수 비 부부가 출산과 함께 자녀의 제대혈(탯줄 혈액)을 채취해 보관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김태희-비 부부는 최근 서울 청담동 M산부인과에서 건강한 딸을 출산했으며, 이에 앞서 메디포스트 셀트리제대혈은행에 제대혈 평생 보관을 의뢰했다.

자세히 보기

한국경제 (2017.10.25)

메디포스트 줄기세포치료제 연구소

메디포스트, 알츠하이머 치료 핵심 기술 유럽 6개국 특허
알츠하이머병 치료의 핵심 기술에 관해 유럽 6개국에서 특허를 취득했다고 10월 25일 밝혔다. 이번 특허는 염증세포 부착과 이동에 관여하는 단백질의 일종인 ‘세포접착분자(ICAM)-1’을 이용해 신경질환을 치료하는 약학적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

자세히 보기

매일경제 (2017.9.13)

메디포스트, 고효율 줄기세포 ‘스멉셀’ 상용화 관련 특허
메디포스트는 현재 개발 중인 차세대 고효율 줄기세포 배양 기술의 상용화에 관한 국내 특허를 취득했다고 9월 13일 공시했다. 이번 특허의 명칭은 ‘증식력 및 분화능이 개선된 간엽줄기세포를 포함하는 폐질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이다. 즉, 고효율 줄기세포를 원료로 하는 약학적 조성물이 폐조직 및 폐혈관 재생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입증하는 기술이다.

자세히 보기

서울경제 (2017.5.17)

메디포스트, 줄기세포 알츠하이머 치료 기술 영국 특허
메디포스트는 줄기세포를 이용한 알츠하이머병 치료용 조성물에 관해 영국에서 특허를 취득했다고 5월 17일(수) 공시했다. 특허의 명칭은 ‘간엽줄기세포 또는 이의 배양액을 포함하는 신경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이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