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아이의 엄마로서 셀트리는 두고두고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보관후기

2014년, 2015년, 2019년 벌써 세 남매를 만날 때 함께한 셀트리와의 인연이 7년이 넘네요.
그리고 올해 태어날 넷째 막내까지.. 저에게 셀트리는 하나의 든든한 보험이에요.

누구나 그렇겠지만 부모 때보다 환경이 나빠지고 아무래도 산모 나이가 나이인지라 혹시나 태어날 아이에게 생길 수 있는 질환이라도 온다면, 아니면 자라면서 뜻하지 질병에 걸린다면 그때 부모로서 내가 할 수 있는 게 그저 눈물 흘리고 기증자나 신약을 찾는 게 아니라 직접적으로 그리고 안전하게 사용될 수 있다는 제대혈은 이제 태아에게 필수라고 생각해요.

분만 병원마다 각기 다른 제대혈을 추천했지만 그때마다 전 셀트리의 역사와 신뢰로 항상 셀트리만을 고집했죠.
가끔 잘 보관되어 있다는 문자와 미리 예약만 하면 내 아이 제대혈 보관 상태를 방문해서 확인할 수 있는 건 셀트리가 그만큼 투명하게 보관하고 있다는 반증일 거에요.

아이 태어나면 다 필요하고 다 중요한 것 같지만 태어날 때 딱 한 번 채취할 수 있는 제대혈을 버린다면 너무 아까운 것 같아요.
안 쓰면 더 좋은 거고, 혹시나 하는 부적 같은 마음으로 아이에게 제대혈을 선물해 준다면 이것만큼 큰 선물이 없을 거예요.
부모이니까, 곧 태어날 아기까지 네 아이의 엄마로서 셀트리는 두고두고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감사합니다. 셀트리^^

인스타그램 후기: https://www.instagram.com/p/B-yMcj3B-16/?igshid=1if34z4m87j4o

김○희 고객님
보관일자 : 2014.01.13 / 2015.04.17 / 2019.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