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0년만에 시험관으로 어렵게 찾아온 우리 아기. 임신 중에도 혹시나 건강하지 못 하게 태어나면 어쩌나 하루하루 걱정하며 지내던 중 대학병원 산부인과 진료 대기실에서 잡지책으로 제대혈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아빠 쪽 가족력이…
더보기결혼한 지 3년여 만에 첫째 아이를 낳고, 회사 동료 아이가 희귀 백혈병으로 고생하는 것을 보고 아이를 가진 엄마로서 가슴이 아팠습니다. 이후 둘째 아이 출산 때 셀트리 제대혈에 관해 알게되어 바로…
더보기남편과 전 아이에게 할 수 있는 건 다 해주고 싶었고 병원에 있는 책자의 내용 인지 후 이만큼 든든한 건 없다라고 생각하여 제대혈을 보관 신청했습니다. 그 후 우리 부부는 홍보대사가 되어…
더보기첫째 아이를 낳고 제대혈 보관을 해주었는데요. 지금 생각해봐도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바이러스도 그렇고 앞으로 정말 건강한게 자라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선택했는데 심적으로도 너무 안심이되고 제 자녀와 가족에게…
더보기조카가 돌 지나고 얼마되지 않아 재생불량성빈혈 판정을 받고 조혈모세포 이식을 기다리다 전 일치하는 공여자가 없어서 반 일치하는 엄마의 조혈모세포를 이식 받았습니다. 이식 후 일년동안 엄청난 숙주 반응에 힘들어 했고 지금은…
더보기첫 아이를 가졌을 때 제대혈이란 것을 처음 알게 되었어요. 한두 푼 하는 게 아니라 우선 공부를 엄청 했었네요. 그리고는 병원과 연계된 셀트리의 제대혈은 특히 보관방법과 관리를 들으니 신뢰가 가더라고요. 엄마 아빠…
더보기전 2003년 6월에 제대혈을 보관했어요. 그 시절에는 지방인 대구에서 제 주변에서는 제대혈이 생소했어요. 사촌 동생이 서울에서 같은 달에 출산을 앞두고 있었고 정보를 주었어요. 튼튼하고 연예인들도 많이 해서 추천하는 기업이라구요. 전…
더보기2014년, 2015년, 2019년 벌써 세 남매를 만날 때 함께한 셀트리와의 인연이 7년이 넘네요. 그리고 올해 태어날 넷째 막내까지.. 저에게 셀트리는 하나의 든든한 보험이에요. 누구나 그렇겠지만 부모 때보다 환경이 나빠지고 아무래도 산모…
더보기34살 늦은 나이에 첫 임신으로 귀한 생명이었어요. 병원에서 제대혈 추천해주실 때는 아무 것도 몰라서 고민했지만 소중한 제 아기 위해서 셀트리 제대혈 노블레스로 평생 보관했습니다. 출산 후 태어난 제 딸과 신랑과…
더보기큰아이 제대혈 보관 신청하고 몇 달 후 출산 1달을 남겨두고 태중 교통사고로 허혈성 뇌 손상을 입고 태어난 큰애…절망의 10년…전국의 병원을 미친 듯이 다녔습니다. 아이가 10살 때 셀트리와 한양대 병원이 뇌성마비…
더보기우리 가족의 든든한 울타리, 셀트리 제대혈 3번의 유산, 호르몬제 투여를 통한 임신 유지, 둘째 튼튼이는 그렇게 찾아왔습니다. 어렵게 만난 만큼 건강하게 키우고 싶었습니다. 할 수 있다면 대비도 하고 싶어 임신이…
더보기저는 많은 좌절과 실패 끝에 2017년 결혼 5년 만인 40살의 나이에 어렵게 자연 임신하였습니다~ 다니던 산부인과에서 제대혈을 우연히 알게된 후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어렵게 찾아와준 고마운 아이에게 소중한 선물을 주고 싶었습니다.…
더보기